자주 묻는 질문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에 반품할 상품을 말씀해주시거나,
회원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번호클릭 > 반품하실 상품 [반품버튼] 클릭하시면 방문접수와 함께 반품안내를 해드립니다.


[교환/반품 방법]
1. 메모지에 주문자 성함과 연락처 등 간단한 주문자 정보와 함께 반품/교환에 대해 불량/오배송 내용을 기재 해주세요.

2. 반품신청 및 수거접수는 마이페이지>주문조회>반품신청 버튼으로도 가능합니다.
반품신청 버튼을 통해 반품접수 가능하며 수거접수 시 CJ대한통운 또는 반셀 고객센터에 별도로
연락 또는 글 기재를 해주지 않으셔도 원활하게 수거되며 반품처리가 진행됩니다.

3. CJ대한통운 1588-1255 콜센터로 전화후 착불로 반품 접수 / 고객센터나 문의게시판을 통한 반품 접수

4. 테스트 착용시 냄새나 화장품 등 이염을 체크해주세요.

5. 처음 받으신 상태 그대로 재포장 혹은 오는 과정에서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해주세요.

6. 메모 없이 상품이 도착될 경우 배송비 차감후 환불로 진행 됩니다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후 신청하신 단순변심 반품신청건은 통보없이 반품거부처리 진행됩니다.

- 교환/반품 주소지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4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D동 1층 23A,B호
- ★ 타택배(편의점 택배 포함) 이용시 꼭 "선불 결제" 해주셔야 합니다.★

CJ대한통운 반품배송비는 편도당 2,500 원이며, 교환배송비는 5,000원입니다.

- 상품구매 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2,500원 / 5만원 미만일 경우 5,000원입니다.

★ 타택배(편의점 택배 포함) 이용시 꼭 "선불 결제" 해주셔야 합니다.

★ 따로 택배비를 접수하시는 상품에 동봉하실 경우 접수전 미리 고지하여 주셔야 합니다.
미리 고지하지 않은 경우 환불시 택배비가 차감되실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 교환은 반셀에서 택배비 부담
(단, 불량 / 오배송 상품수령 후 색상, 사이즈, 다른 상품 변경요망 시 고객변심에 의해 배송비 반반부담)

- 반품&교환 접수기간이 경과한 경우
- 인위적인 수선(밑단 줄임 등) 수리, 세탁된 상품
- 착용흔적상품 (향수냄새, 담배냄새, 섬유탈취제, 화장품 등) 확인 될 경우
-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 훼손 또는 파손되는 경우

★불량사유가 아닌 항목
- 배송시 발생한 상품의 구김
- 재봉실밥 일부 정리가 안된 경우
- 단추가 다소 허술하게 마감된 경우
- 원단 특유 냄새
- 원단 자체의 잡실 & 패턴 위치 차이
- 사이즈 측정방법에 따라 표기된 사이즈 오차범위(±1~2cm)
- 모니터 해상도의 미세한 차이로 색상 & 이미지
대량생산으로 인한 사소한 부분들은 불량사유가 될 수 없는 부분 안내드리겠습니다.

맞교환시 회수와 배송이 동시에 이루어지면 간혹 상품이 분실 되는 경우가 있어 반셀은 맞교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교환은 상품 입고후 진행이 되며 약 7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십니다.

간혹 택배사의 사정으로 회수가 지연되는 경우가 있으며

주말,공휴일 제외 3일동안 아무런 연락이 없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재요청 드리겠습니다.

좀더 빠른 요청을 원하시면 (1588-1255)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방문접수 요청해주셔도 됩니다.

고객님들께서 결제해주신 후 즉시 상품준비에 들어가지만

그동안 원활히 입고된 상품이어도 다시 새로 제작하는 과정에서 입고가 늦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공급처에서 예상 입고시일을 공유받아 고객님들께 배송지연안내를 따로 드리고 있습니다.

3~4일 안으로 모든 상품이 준비가 안될경우 준비된 상품부터 미리 연락을 드린 후 부분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을 다 같이 묶음배송으로 받으시기를 원하신다면 주문하시고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입금확인은 전산상 자동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입금 예정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 주문서의 입금금액 모두 일치해야만 입금 확인이 완료됩니다.

다르게 입금해주신 경우에는 자동 처리가 누락되실 수 있으니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입금일/입금자명/입금금액 사항을 확인하시고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온라인에서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에서 구매한 상품 역시 온라인으로 반품이 어려우며 영수증 지참하시어 매장에 방문하시면 반품 및 교환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